▲ 2019년 01월 콘솔 상점 구현
본 프로그램의 목적은 구조체, 벡터, 함수개념을 연습함에 있습니다.
▲실행 예시.
인벤토리, 상점, 장비장착/해제 기능만을 도트와 같은 그래픽 없이 텍스트만으로 담백하게 다룬 프로그램입니다. 바로 이전 프로그램인 대전 게임에서 사용된
반복문, 조건문, 배열에서 조금 더 나아가 구조체, 백터, 함수 세가지만 추가하였습니다.
아마 다음 프로그램 설명에선 class, 상속 개념까지 추가될거같네요.
▲프로그램을 만들기 이전에 만들고자 하는걸 그림으로 표현.
이제부턴 프로그램 덩치들이 커질거같으니 그래프에 있어선 툴을 사용하게 될건데, 개인적으로 IBM 사의 Rational Rose 나 ER Diagram maker 같은 제작 툴을 이용해서 그리는걸 추천드립니다.
그래프 그리는 무료 사이트로는 draw.io 라는 사이트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
Console 프로그램은 이제 멈추고, Windows API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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